나라를 위해 젊음을 바치고 수많은 날들을 고생 속에서 보낸 군인에게 있어 전역은 이보다 더 기쁘고 행복한 날은 없을 것입니다. 전역이라는 그 순간은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무사히 집으로 귀환한 순간을 의미하니까요. 무사히 전역한 아들, 친구, 남자친구에게 칭찬과 축하 메시지를 보내보세요.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군대 전역 축하 인사말 문구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▼군대 입대 인사말 문구 모음입니다▼
군대 제대 전역 인사말 문구 모음
- 두 해 동안 밤도 낮도 걱정이 많았지만, 이제는 마음 편히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아. 건강하게 돌아와 줘서 정말 고마워, 아들아.
- 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씩씩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우리 아들, 정말 자랑스럽다. 이제 더 이상 어린아이가 아니라 책임감 있고 의지가 꿋꿋한 진짜 남자가 되었구나. 전역 축하한다.
- 매일 밤 너를 생각하며 눈물 흘렸던 엄마/아빠. 이제는 그 눈물 대신 너의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며 행복의 눈물을 흘리게 되었구나. 축하해 아들.
- 군 복무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우리 아들, 정말 자랑스럽다. 앞으로도 씩씩한 모습으로 우리 가족의 기쁨이 되고 말 잘 듣길 바란다. ㅎㅎ
- 짠짠짠! 드디어 병장 OOO이 제대한 날. 축하해.
- 너무 보고 싶었어. 1년 6개월이란 시간이 이렇게 힘들지 몰랐어. 힘든 군 생활을 잘 이겨내고 돌아와 줘서 정말 고마워. 이제 우리 함께 행복한 시간 만들어가자. 사랑해.
- 전역 축하해. 1년 반동안 땀 흘리고 헌신한 시간들이 결실을 맺는 날이네. 지금은 마음이 후련하고 기대감으로 벅차오를 거야. 먹고 싶었던 것 마음껏 먹고 하고 싶었던 것 마음껏 하며 자유를 만끽할 준비는 됐지?
- 군 복무를 잘 마치고 사회로 돌아온 너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를 전해. 앞으로 펼쳐질 멋진 미래를 함께 응원할게. 자유로운 몸으로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하면서, 후회 없는 20대를 만들어 나가자.
- 전역 축하해. 군 생활을 잘 마치고 돌아온 너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의 행복을 기원할게. 힘든 순간에도 혼자가 아니라는 걸 기억해. 제대 축하해.
- 자유의 달콤한 맛을 만끽하고 있겠지? 하지만 늦잠 자거나 놀면 안 된다. 곧 사회라는 새로운 전장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줘야 하니까. 좀 있다가 보자. 너무 보고 싶었다.
- 드디어 자유의 날이 왔구나. 축하해! 못본 1년 반동안 진정한 남자가 되어 왔구만. 이제 민간인으로서 사회에 나가 너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고 멋진 삶을 만들어가길 바랄게. 제대 축하한다.
- 민간인으로 돌아온 걸 축하한다. 빨리 일상생활에 적응해야 하니까 바로 한잔 해야지. 좀 쉬고 있다가 보자.
군대 제대 전역 인사말을 안내해 드렸습니다. 군대 제대한 모든 분들 전역을 축하하며 새로운 시작에 행복과 성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.